-
안녕하세요.
I-140 ,I-485 RD: 08/01/2008
아직 핑거 노티스가 오지 않았습니다.
좀더 기다려야 할까요? info pass로 가서 공식 레터를 받는게 좋을까요?
저랑 비슷한 날짜이신분들 finger notice 받으셨나요??
답변해주시면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I-140 ,I-485 RD: 08/01/2008
아직 핑거 노티스가 오지 않았습니다.
좀더 기다려야 할까요? info pass로 가서 공식 레터를 받는게 좋을까요?
저랑 비슷한 날짜이신분들 finger notice 받으셨나요??
답변해주시면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