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140 승인, NSC, EB3 (숙련공)….

  • #474194
    무심코보니 67.***.243.192 2976

    계속 눈팅만 하다가 저는 언제나 될까 하다가 컨퍼런스 한 1주일 갔다오고나서 무심코 열어보니 I-140 이 승인이 되어있네요. 메일은 오지 않았습니다.

    NSC, EB3 (숙련공)

    PD: 3/26/2005
    RD: 8/18/2007 (접수날짜), I-140, I-485 동시접수
    ND: 10/5/2007 (Notice 날짜)
    I-140: approved, 9/29/2008
    I-485: pending

    • Apple 72.***.208.145

      우선 축하 드립니다.
      저 보다 3일 늦게 접수 하셨네요. 저도 조만간 나올수도 있겠군요…

    • 은비아빠 69.***.185.37

      네브라스카에서 승인소식 너무 반갑네요. 저보다 한달 정도 늦으신데, 저도 곧 나오기를 기대해봅니다.

    • 궁금이 67.***.158.68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 데요, 변호사에게 물어보니 PD가 2005년 1월이라고 합니다.
      접수일은 위의분과 거의 비슷하네요. I-140 승인은 PD와 상관없나요? PD는 I-485와 상관이 있는건가요?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