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주에 140RFE (EB 2, NSC) 보냈다는 이메일을 받았는데 아직 저는 받지를 못했습니다.
140에 관한 RFE는 저에게로 오나요 아니면 고용주에게로 가냐요?
제가 주소 변경이 되었는데, 변경 신청을 140은 안 했거든요. 그래서 걱정이 되어서…
그리고 혹시 140 RFE 받으신 분들 주로 어떤것을 받으셨는지 공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걱정이 많이 되네요.
지난 주에 140RFE (EB 2, NSC) 보냈다는 이메일을 받았는데 아직 저는 받지를 못했습니다.
140에 관한 RFE는 저에게로 오나요 아니면 고용주에게로 가냐요?
제가 주소 변경이 되었는데, 변경 신청을 140은 안 했거든요. 그래서 걱정이 되어서…
그리고 혹시 140 RFE 받으신 분들 주로 어떤것을 받으셨는지 공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걱정이 많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