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임첵이 펜딩 상태에서도 영주권이 나올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007년 7월에 485접수 했는데 아직 네임첵이 펜딩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485접수하고 6개월이 지나면 네임첵 펜딩과 상관없이
영주권을 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맞는 건지요?
네임첵이 펜딩 상태에서도 영주권이 나올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007년 7월에 485접수 했는데 아직 네임첵이 펜딩입니다.
제가 알기로는 485접수하고 6개월이 지나면 네임첵 펜딩과 상관없이
영주권을 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맞는 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