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ead승인공유

  • #474133
    71.***.135.54 2193

    참 빨리 받으셨네요, 근데 아드님 서류 리젝되면서 340불은 결제된건가요?
    저도 실수한게 있어서 걱정이라서요… 좀 알려주세요.

    >3순위 2003.8 8월22접수 9월24일승인 승인메일없이 바로오늘 우체통에들어있었읍니다.10월14일이 만료였는데 일찍와서 다행이고요.유효기간은2년입니다.
    >심사님 완전정복덕분에 나이50넘어서 변호사도움없이 성공했읍니다.
    >문제는 14살먹은 작은아들거를 신규로 해야하는데 제실수로 2번이나 리젝을
    >먹었읍니다,(아들대신 사인 한번은 첵에 사인하지않고 그냥보냄)이번에는
    >정신차려서 할려고합니다.여기서질문이있음니다.선배님들,
    >i-94는 미국 처음입국할때거를 내야하는지 아니면 학생으로비자를변경하고
    >받은i-94를내야하는지 잘모르겠읍니다.명캐한답변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hpoe 70.***.156.22

      첵이 서류와함께왔듣데 이게 결제가된건지 오늘은행에가서확인할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