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승인공유

  • #474129
    hope 70.***.179.140 2267

    3순위 2003.8 8월22접수 9월24일승인 승인메일없이 바로오늘 우체통에들어있었읍니다.10월14일이 만료였는데 일찍와서 다행이고요.유효기간은2년입니다.
    심사님 완전정복덕분에 나이50넘어서 변호사도움없이 성공했읍니다.
    문제는 14살먹은 작은아들거를 신규로 해야하는데 제실수로 2번이나 리젝을
    먹었읍니다,(아들대신 사인 한번은 첵에 사인하지않고 그냥보냄)이번에는
    정신차려서 할려고합니다.여기서질문이있음니다.선배님들,
    i-94는 미국 처음입국할때거를 내야하는지 아니면 학생으로비자를변경하고
    받은i-94를내야하는지 잘모르겠읍니다.명캐한답변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ead 69.***.148.212

      전 3개를 다 카피해서 보냈는데..
      첨 들어올때거랑..비자 변경때랑..여행허가서로 한국갔다올때 받은거랑..

    • 1년 216.***.251.52

      저번주에 EAD갱신 승인받았지만
      또다시 1년짜리로주네요 다른분은 2년
      기분 참 거시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