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re] 비지니스에 관해 Reply 2008-10-0203:44:59 #474107 주영맘 71.***.135.54 3490 영주권 주 신청자는 제 남편입니다.그리고 질문 맞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가 비지니스를 해도 된다고 알고 있는데요, 다시 알아보겠습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초심 68.***.48.193 2008-10-0223:20:25 만약 주신청자의 거절이란 경우를 생각해 보세요..그럼. 부부께서 에이치원을 가지고 있더라도 남편은 에이치원으로 돌아가면되지만. 와이프분께서의 신분은 ? 이에디 사용하는 순간 에이치원이나 학생비자 소멸입니다. 이부분 변호사하고 상담하세요.. 만약의 경우 본인의 신분은 어떻게 되는지.. 뭐 자신있게 나올거라면 상관이 없긴하지만..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