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140 승인 공유 (TSC EB2-NIW)

  • #474070
    biomer91 128.***.134.240 2230

    보험회사에 문의는 하세요.
    저같은 경우는 claim하여 돌려받았습니다.
    기간도 그리 오래걸리지 않았습니다.
    보험회사마다 정책이 다르겠지만 일단 문의해보세요.

    >Texas 140 승인 공유와 함께 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
    >작년 7월 대란 중에 EB2-NIW case로 140만 접수(7/26/08)하였고 엊그제 승인 통보 메일을 받았습니다. 이제 485 접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1. 배우자가 현재 OPT 상태이고 곧 일을 시작할 예정인데 제가 485를 먼저 접수한 후에도 H1B 신청이 가능한지요?
    >
    >2. 신체검사비를 알아보니까 일인당 350불 하는데 보통 이 정도 비용이 드는지요? 추가 예방접종비나 X-ray 비용은 보험커버가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
    >아뭏튼 모두 힘내시고 곧 좋은 소식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