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에 장기 출장을 가는데요.
회사가 이제 막 시작하는 회사라서 캐나다 지사 설립 전에 리서치가 필요하여 몇달 출장을 가게 될걸 같습니다. 이 경우는 어떤 비자를 받고 가야 하는지요? 워킹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까? 아니면 그냥 관광 비자로 가서 다시 연장을 해야 하는지요.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캐나다에 장기 출장을 가는데요.
회사가 이제 막 시작하는 회사라서 캐나다 지사 설립 전에 리서치가 필요하여 몇달 출장을 가게 될걸 같습니다. 이 경우는 어떤 비자를 받고 가야 하는지요? 워킹 비자를 신청해야 합니까? 아니면 그냥 관광 비자로 가서 다시 연장을 해야 하는지요.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