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노파심에 질문합니다.

  • #474049
    ticket boy 69.***.65.221 2282

    eb2이구요 I140은 8/3/08에 승인이 났습니다. 그런데 7월말경에 stop sign 위반으로 ticket을 하나 받았습니다. 너무 억울해서 우선 extension을 걸어놓고 11월 중순경에 trial를 받으려고 합니다.
    이거 I-485 심사와는 상관없지요?

    • 전혀 63.***.115.106

      전혀 상관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 원글 69.***.65.221

      감사합니다.
      이제 마음놓고 폴리스아저씨와 아규하겠습니다.

    • henna 96.***.96.112

      질문하신 내용하고는 별게지만. 기다리는게 지루해서요
      노동허가서 받는데는 얼마나 걸리셨나요 그리구 I-140 와 I-485 는 동시에 신청하셨나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