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AD 리턴되었다고 니오는데요
변호사는 알아보니 다시 보낸다고 했다고 기다리라고만 하니 답답합니다
10월 1일이 expire date 인데 면허증 때문에 고민이랍니다
어떻게 해야 받을 수있는지 아시는 분의 답변 좀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AD 리턴되었다고 니오는데요
변호사는 알아보니 다시 보낸다고 했다고 기다리라고만 하니 답답합니다
10월 1일이 expire date 인데 면허증 때문에 고민이랍니다
어떻게 해야 받을 수있는지 아시는 분의 답변 좀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