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1B비자 기간이 이상한데요..

  • #473955
    영주권지원자 24.***.95.242 2190

    처음 회사에서 받은 H1B보니까 시작날이 12/12/2002년이고요. 지금껀 3/27일이 exp date입니다. 6년이 넘는 경우인데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지금 펌으로 LC막들어갔는데..시간이 모자리면 리캡쳐링으로 연장할려고 합니다. 이러면 리캡쳐링도 한 3 1/2개월 까먹고 들어가서 안될꺼 같은데..위에 H1B비자 기간을 어떻게 해석해야 좋을지 고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