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신청 및 이직

  • #473953
    영주권 71.***.106.2 2170

    H1-B 상태로 미국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얼마 전 영주권신청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만약 이 와중에 타회사로 이직시 비자나 영주권 문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군요. 미리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