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EAD 카드 RENEW해놨는데….

  • #473945
    ….. 69.***.222.246 2185

    저는 245i 조항에 해당이 되어 eb-3 숙련공으로 2005년 8월이 pd이구요…140은 2007년에 approve 되었습니다.
    skip할 수밖에 없었던게…소셜번호를 노동카드 받고 여권들고 가서 받은거라 485신청 당시엔 없었죠…
    문제가 되나요?

    >아직 입니다…다음주 말이면 EXPIRE인데,아래 글들을 보니일을하고 첵을 받으면 안된다고…캐쉬로 받거나 나중에 보너스 형식으로 받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나중에 485심사할때 일을 했는지 않했는지 어떻게 이민국에서 알아보나요? 텍스보고 한걸 보려고 IRS에 CONTACT을 하나요? 그렇다면 이민국에서는 제 소셜번호를 모르는데 어떻게 알아내서 REJECT 한다는건지요?
    >좀 이해가 안되서요..아니면 회사로 연락을해서 알아본다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