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주권 관련 문의드립니다.
1. EB3 case
2. PD: 2004.2월
3. I 140: 2007.1월
4. Name Check: 통과
5. I 485: 2008.8월초
6. RD: 2008.9월이런 경우, 한국에 2개월 방문한 사이에 485 접수대란이 발생하여,
ND에서 상당히 밀려 있는 상태입니다.어떻게 PD순으로 빨리 나올수 있는 경우도 있나요?
영주권 관련 문의드립니다.
1. EB3 case
2. PD: 2004.2월
3. I 140: 2007.1월
4. Name Check: 통과
5. I 485: 2008.8월초
6. RD: 2008.9월
이런 경우, 한국에 2개월 방문한 사이에 485 접수대란이 발생하여,
ND에서 상당히 밀려 있는 상태입니다.
어떻게 PD순으로 빨리 나올수 있는 경우도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