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운좋게 H1당첨되고 인터뷰까지 무사히 마쳤습니다.
여기에 오가며 많은 정보를 얻은 덕으로 무난히 일을 마친것 같습니다.
이제 다음달에 출국하는 일만 남았는데요 저는 먼저 들어가서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와이프를 미국으로 부를려고 하는데 혹시 H4비자를 가진 와이프 혼자 미국에 입국이 가능한지요?
아니면 몇개월후 한국에 출장올 경우에 같이 들어가야 되는데 그때는 같이 들어가는데 문제 없는지요? 혹시 처음들어 갈때 같이 들어가야 한다는 그런 조건이라던지….
많은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