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허가서 이파일링 하고 나서 어떻게 해야되는지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사진2장하고 485접수증 보내야되는지 아니면 핑거하러 오라고 메일이 오는지 궁금합니다.저는 이미 EAD 카드 갱신해서 받았
고 핑거는 485접수하고 핑거했습니다. 마냥 기다리면 뭐라고 편지가 오긴하겠지만 워낙 궁금한지라 이렇게 올려봅니다 .경험있으신분 답변 꼭 좀 부탁드려여.
여행허가서 이파일링 하고 나서 어떻게 해야되는지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사진2장하고 485접수증 보내야되는지 아니면 핑거하러 오라고 메일이 오는지 궁금합니다.저는 이미 EAD 카드 갱신해서 받았
고 핑거는 485접수하고 핑거했습니다. 마냥 기다리면 뭐라고 편지가 오긴하겠지만 워낙 궁금한지라 이렇게 올려봅니다 .경험있으신분 답변 꼭 좀 부탁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