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허가서

  • #473883
    I -131 70.***.86.80 2205

    여행허가서 이파일링 하고 나서 어떻게 해야되는지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사진2장하고 485접수증 보내야되는지 아니면 핑거하러 오라고 메일이 오는지 궁금합니다.저는 이미 EAD 카드 갱신해서 받았
    고 핑거는 485접수하고 핑거했습니다. 마냥 기다리면 뭐라고 편지가 오긴하겠지만 워낙 궁금한지라 이렇게 올려봅니다 .경험있으신분 답변 꼭 좀 부탁드려여.

    • AP 12.***.108.227

      I-131 Receipt이 오면 copy와함께 사진 2장을 보네세요.

      핑거는 않하며, 485 접수증은 보내실 필요 없습니다.
      (485 정보 사항은 이미 e-filing 하실 때 입력하셨습니다)

      저도 e-filing으로 잘 받았습니다.

    • I-131 70.***.86.80

      답변 감사합니다.이 곳에 여러정보 올려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또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