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올해 미국에서 변호사 통해서 비자를 바꿨습니다. H-1 을 받았구요. 10월2일에 한국에서 스탬프 받아오려 합니다. 스탬프 준비는 저 혼자서 다했거든요. 근데, G-28 가 없어요. 저 필요한가요? 변호사가 스탬프 준비는 안도와줬는데..그래도 가서 달라고 해야 하는건가요?
발등에 불떨어졌어요.. 도와주세요^^
저는 올해 미국에서 변호사 통해서 비자를 바꿨습니다. H-1 을 받았구요. 10월2일에 한국에서 스탬프 받아오려 합니다. 스탬프 준비는 저 혼자서 다했거든요. 근데, G-28 가 없어요. 저 필요한가요? 변호사가 스탬프 준비는 안도와줬는데..그래도 가서 달라고 해야 하는건가요?
발등에 불떨어졌어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