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희망을 조금이라도 가졌었건만.. Reply 2008-09-2419:07:17 #473862 역시.. 71.***.234.207 2173 아….. 희망을 조금이라도 가졌었는데..Visa Recapture가 통과되는 희망… 역시 이번에도 헛탕이나 봅니다…… 역시 매번 통과의레일뿐..전혀 성과는 없는..희망고문인… 씁쓸하네요… Love0 Hate0 List Write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