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희학교 인터네셔널 어드바이저가 갑자기 개인사정으로 그만두고
다른, 새로운 분이 맡게 되었는데요..
이분이 전혀 이쪽에 경험이 없는 분이라서..
오히려 얼굴 맞대고 고민해야 할 상황인데
자꾸만 말이 바뀌고.. 잘 몰라 하네요
이달안에 신청을 해야 하는데요..(c)(3)(A) Pre-completion OPT
(c)(3)(
Post-completion OPT
(c)(3)(C) STEM students여기서, A나 B 둘중 하나인거 같은데요..
제가 12월로 학기가 끝나고 내년 1월초에 졸업식을 하거든요
그럼, A로 신청하나요? B로 신청하나요?
제생각엔 A일거 같은데.. 어드바이저가 A라고 했다가 이제는 B라고 그러네요경험 있으신분들 많으시리라 믿어요..
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그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