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는 분들은 다 이시겠지만, Fragomen 을 통해 진행중이던 모든 LC에 대해서 DOL에서 오딧을 걸지 않았습니까. 그런데 얼마전 DOL이 스페셜 오딧을 포기하면서 모든 케이스들이 일반으로 전환되었다고 들었는데요, 그 이후 소식이 궁굼해서요.
혹시 Fragomen을 통해서 LC 들어갔다가, 다시 오딧에 포함되었다가 최근에 오딧이 풀린후 승인나신 분들 계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 이시겠지만, Fragomen 을 통해 진행중이던 모든 LC에 대해서 DOL에서 오딧을 걸지 않았습니까. 그런데 얼마전 DOL이 스페셜 오딧을 포기하면서 모든 케이스들이 일반으로 전환되었다고 들었는데요, 그 이후 소식이 궁굼해서요.
혹시 Fragomen을 통해서 LC 들어갔다가, 다시 오딧에 포함되었다가 최근에 오딧이 풀린후 승인나신 분들 계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