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 RENEWAL에 관해서….

  • #473693
    765 69.***.222.246 2203

    EAD를 8월20일경에 RENWAL해서 22일 날짜로 RECIEP NUMBER를 받은 상태입니다. 조금 늦게 보냈죠..
    지금 기다리고 있는데,10월2일이면 EXPIRE이 되서 초조해지네요…
    800 SERVICE로 전화하니 EXPERDITE SERVICE를 신청하려변 LETTER를 써서 FAX하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해서 빨리 받으신분 계시는지요?
    심사님도움으로 제가 RENEWAL을 신청해 놓은 상태라…LETTER쓰는거는 저한테는 무리가 좀 있는데..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