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딜리버리 트럭

$%# 172.***.108.10

여긴 시애틀인데 아미좀 ups 페덱스 똑깉은넘들임 얼마전에 도로 한기운데다가 낌삑이조 인켜고 그냥 세움 운전자가 백인넘이였는데 옆에 주차 공긴 믾은데 왜 도로 힌가운데다가 낌빡이도 안키고 세우냐고 따지니까 백인넘이 알아서가 이러면서 F 라고 욕날림 무 화기나서 피덱스에다가 신고했더니 그냥 그정도는 그냥 넘어 가라고함 미국넘들 이기적이고 남을 배려하는 문화없고 멍청하고 아이고 이넘들 그냥 포기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