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딜리버리 트럭

  • #3968950
    기아 캐피탈 99.***.209.11 519

    저만 이렇게 느끼는 건가요?
    아마존 딜리버리 트럭들 빨간불, 스탑 사인 가볍게 무시하고
    도로 한복판에 주차하고 핸들에 발올리고 핸드폰 들여다 보고
    뻔히 바로옆에 주차공간 있는데 아예 내놓고 스트릿다 막아버리고 4 way stop sign에 주차해서 intersection 막아버리고
    차좀 옮기라고 하면 뻐큐 부터날리고 싸우자고 달려들고

    고속도로에서 왼쪽차선에서 40-50마일로 달리고 안비키다가 다른차들이 추월하면 보복운전 하고

    얘네들은 무슨기준으로 hiring 하는지…. 직원들 training이라는게 존재는 하는걸까요?

    • ㅇㅇ 146.***.202.35

      ㅋㅋ과연 아마존 딜리버리만 그럴까 미국운전자들은 서부무법시대나 다를게없다. 박고 도망가는건 수도없이봤고 도보막게 주차하는 차도봣고 미국운전자중에 멍청이가 얼마나 많으면 유튜브에 idiots in car라고 검색하면 한문철티비처럼 블박영상볼수있는데 별개 다나온다ㅎㅎ

    • Nile 83.***.112.18

      그게 아마존 본사에사 신고 하세요.

    • $%# 172.***.108.10

      여긴 시애틀인데 아미좀 ups 페덱스 똑깉은넘들임 얼마전에 도로 한기운데다가 낌삑이조 인켜고 그냥 세움 운전자가 백인넘이였는데 옆에 주차 공긴 믾은데 왜 도로 힌가운데다가 낌빡이도 안키고 세우냐고 따지니까 백인넘이 알아서가 이러면서 F 라고 욕날림 무 화기나서 피덱스에다가 신고했더니 그냥 그정도는 그냥 넘어 가라고함 미국넘들 이기적이고 남을 배려하는 문화없고 멍청하고 아이고 이넘들 그냥 포기했음

    • $%# 172.***.108.10

      빨간불 무시하고 그냥 거는건 수없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