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만 이렇게 느끼는 건가요?
아마존 딜리버리 트럭들 빨간불, 스탑 사인 가볍게 무시하고
도로 한복판에 주차하고 핸들에 발올리고 핸드폰 들여다 보고
뻔히 바로옆에 주차공간 있는데 아예 내놓고 스트릿다 막아버리고 4 way stop sign에 주차해서 intersection 막아버리고
차좀 옮기라고 하면 뻐큐 부터날리고 싸우자고 달려들고고속도로에서 왼쪽차선에서 40-50마일로 달리고 안비키다가 다른차들이 추월하면 보복운전 하고
얘네들은 무슨기준으로 hiring 하는지…. 직원들 training이라는게 존재는 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