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트윗의 재명이 어카운트 가봐라. 댓글로 ㅂ ㅠ ㄴ 신 ㅅ ㅐ ㄲ ㅣ 조폭 등등 이런 비난글 넘쳐나.. 이게 우리나라 현실이야.
여기서는 걸리는 단어들도 이재명이 어카운트에 대놓고 욕하고 있다.
만일 재명이나 중국 욕했다고 진짜 구속하면 이건 국힘의 희망사항이지. 그렇게 되면 국민들 정항 엄청날 꺼야.
625때 법적 판단은 거부하고 자기들끼리 인민재판해서 죽창들고 설치던 애들이 바로 이두로같은 애들이지.
지금 제대로 팩트하나 제시못하고 어딜치니 어쩌니 헛소리할 때부터 세뇌된 것 인증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