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는 시골 주립대 STEM 석사 나와도 스폰 받기 힘들어 졌나요

일쩜오세 136.***.18.46

정말 힘든가보네요. 전 IT라 AI위협을 서서히 그리고 머지않아 더더욱 강력하게 받겠지만 그동안 쌓아놓은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아직까지 운으로 잘 버티고 있습니다. 사실 적성상 문과라 꼼꼼하게 열심히 성실히 일은했어도 제가 이분야에 딱히 열정이 있는것은 아녔어서 석박사 학위에 관심 제로였고 회사도 연봉만 적당히주면 (많이 바라지도 않았음) 회사 안가리고 다녔는데… 돌이켜보면 잘한거 같음.

다들 힘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