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미국 무면허 운전 문제될까요? 미국 무면허 운전 문제될까요? Home Forums Forums US Life 미국 무면허 운전 문제될까요? EditDelete 1233 108.***.30.254 2026-06-0406:42:47 grace period 는 처음 들어보네. 보통 만료 1-2달 전에 미리 노티스 줬던거 같은데. 미리 했어야 했는데 글쓴이가 미루다가 이렇게 된거 같은데 미련한 행동 하지 마세요 경찰관에 따라 봐주는거에서 추방까지 광범위한 결과가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