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요새는 시골 주립대 STEM 석사 나와도 스폰 받기 힘들어 졌나요 요새는 시골 주립대 STEM 석사 나와도 스폰 받기 힘들어 졌나요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요새는 시골 주립대 STEM 석사 나와도 스폰 받기 힘들어 졌나요 EditDelete 케중사 104.***.227.98 2026-06-0212:11:48 그냥 석사만 할 거면 뉴욕같은데 가서 즐기다가 귀국 하는 게 정답 누가 공돈 대준다면 더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