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 한인상대로 뭐던지 조심하세요..

한인 71.***.122.219

한인들도
50 ~ 60 년대 오신 분들은 세계 최빈국 아프리카..
70 ~ 80 년대에 오신분들은 남미
90 ~ 2000 년대에 오신 분 들은 동남아.,
2010~2020 년대에 오신 분들은 선진국 ….
정도의 수준으로 봐 주심 합당 할 듯…

여의도 공항에서 출발 하냐는 말씀들.. 인천공항, 심지어 김포가 아니라.,,
KTX 가 아니라 서울에 지하철이 다니냐??

농담 같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