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주식투자 빼야하나..

158.***.68.71

와, 우리 극좌 대가리 제대로 긁혔나 보네? ㅋㅋㅋ

좌파는 진실을 말하면 긁힌다더니 딱 너 보고 만든 말이다 그치?대통령도 외국인 매도 때문에 환율 올라간다고 시장 기초를 짚는 마당에, 대량 매수 매도로 주식이 8000이 넘는다는 소릴 하냐? 장난해? 초등학생도 이렇겐 말 안 하겠다 ㅋㅋㅋ 지금 법까지 엿 먹여가며 국민연금 투자 비율 멋대로 늘리고, 내 노후 자금 어떻게 관리되는지 내역도 못 보게 막아서 억지로 연명하는 기형적인 시장인 건 알고나 떠드니? 그걸 모르는 게 참 자랑이다 그치? ㅋㅋㅋ

그리고 올해 겨우 코스피로 20만 불 벌었다고 자랑질이야? 니 주변엔 얼마나 못살고 그지 같은 인간들밖에 없으면 고작 20만 불 번 걸로 눈이 뒤집혀서 유세를 떨어? ㅋㅋㅋ 우리 극좌가 돈맛 좀 보니까 막 설렜어? 귀엽다 야 ㅋㅋㅋ

정신 차리고 살아. 그거 니 실력 아니야. 나랑 내 주변에 한국 부동산이랑 미국 주식 포트폴리오 제대로 굴리는 사람들한테는 올해 20만 불? 우습다 야. 부동산은 사상 최대치로 올려줬고 미장도 연일 최고가 찍는 판국에 고작 국장 쪼가리 들고 덤벼? 명함도 못 내밀 수준이니까 어디 가서 아는 척하지 말고 시장 공부나 더 하고 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