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한국 주식투자 빼야하나.. 한국 주식투자 빼야하나.. Home Forums Talk Free Talk 한국 주식투자 빼야하나.. EditDelete 원 158.***.68.71 2026-05-2910:03:02 엊그제 이재명이 직접 외국인들이 주식을 대량 매도해서 환율이 올랐다고 했다. 어디 다른 세상 사냐? 정신차려라 현실인식은 너가 제일 못하는듯. 극좌때문에 나라가 망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