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떠나야될까요..

Kh 184.***.73.150

삼성하고 하이닉스만 반도체 싸이클때문에 올랐고 나머지는 안올랐어 ㅋㅋ 경기 졸라 안좋아 폐업률 2025년 보다 64프로 증가하고 지금 환율 1500 넘었고 범죄자 때문에 사람들이 대통령도 음주운전하는데, 대통령도 거지말로 사칭하고 다니는데, 대통령도 여자 따먹고 다니는데 도덕 불감증되고 나라가 개판이다. 이래도 서민들은 돈 준다고 잘한다 잘한다 이러고 있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