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SoC 엔지니어 면접 1라운드부터 onsite? Hiring Manager가 1시간 챗 하자는데 쿠퍼티노 오피스로 오라네요

  • #3965547
    애플면접 172.***.8.74 1605

    보통 1라운드 하이어링 매니저 스크리닝 인터뷰는 virtual 아닌가요? 1시간 스크리닝 면접인데 onsite로 하자고 쿠파티노 헤드쿼터로 오라네요. 저도 베이에어리어 살아서 가는게 어렵진 않은데 혹시 애플은 전부 onsite만 하나요?

    • 123 173.***.77.105

      너무 맘에 든거 아닐까요?

    • 보통 162.***.133.115

      보통 버츄얼로 다하는데 역시나 HM 마음입니다

    • ㅇㅇ 76.***.113.161

      요즘 ai자동지원많고 가짜이력서, 주소 거짓말하는 경우 엄청 많아서 온라인 하이어링 퍼널이 붕괴된 상태임. 실제사람인지, 진짜 근처에 사는지, 어떤 사람인지 등 한번에 확실하게 하려고 오피스로 부르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거 같아요.

    • 피요르도 163.***.249.48

      나같아도 같은 동네면 불러서 보겠음.. 어차피 박는 시간은 같은데

    • 1111 24.***.197.234

      같은 동네니깐 그냥 오라고 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