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111 111 Home Forums Forums Job & Work Life 111 EditDelete 1111 12.***.244.94 2026-04-2409:34:06 업무강도고 나발이고 영주권 최대한 빨리 따는 놈이 승자임 미시간이면 경력으로 영주권따고 빅3로 이직까지 생각하면 미시간이 나음 조지옥이나 헬라바마 오는 순간 바로 경력단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