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Investment 이제 슬슬 인버스로 갈아탈 때인가 EditDeleteReply 2025-10-2708:59:09 #3950964 모야 163.***.249.76 116 일단 현금부터 확보하고, 분위기 봐서 인버스로. Love1 Hate2 List Write EditDeleteReply Soxl 172.***.196.74 2025-10-2709:30:28 아직 아니야! 주식을 평생해도 돈 못버는 애들보면, 떨어지는 갈날잡고 존버하는것보다 파티시작하는데 겁먹고 뛰어내리는 애들이 더 문제야. 어디 전쟁만 안나 면 연말까지는 그냥 쭈욱 가~ 유아 웰컴이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