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굴림;mso-font-kerning:0pt”>저는 20대 청년인데 어릴때 캐나다로 이민와서 학교를졸업하고 미시간 Westland부근에 근무하게되어
굴림;mso-font-kerning:0pt”>지역에
굴림;mso-font-kerning:0pt”>방을구하고 있습니다.위치와 집이좋으면
long term 으로 있을수있습니다.edmaximus2010@hotmail.com
.
굴림;mso-font-kerning:0pt”>저는 20대 청년인데 어릴때 캐나다로 이민와서 학교를졸업하고 미시간 Westland부근에 근무하게되어
굴림;mso-font-kerning:0pt”>지역에
굴림;mso-font-kerning:0pt”>방을구하고 있습니다.
위치와 집이좋으면
long term 으로 있을수있습니다.
edmaximus2010@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