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가족들, 특히 K~8학년의 아이들과 같이하는 스키모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스키를 가르치고 함께 즐기는 것이 목적이구요.
(아직 Team같은 level은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스키 리조트(Lake Tahoe) 근처의 lodge를 하나 구해서 공유할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jaysky02@gmail.com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게을러서 게시판으로는 빠른 답변을 못하니 양해바랍니다.
-J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