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애들 뭘좀 가르키야 할것 같네요 Reply 2011-10-0419:26:05 #392550 초등학교 엄마 99.***.92.76 3124 초등학교 2학년 4학년 아들들을 뭔가 가르쳐야 할것 같네요.. 좀 까부는 편이라 차분히 학교 끝나고 뭐하나 가르키면 어떨까 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막상 고르려 하니 막막 해서서리… 글렌데일, 라크레 센타 쪽이면 좋겠네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서화 216.***.98.86 2011-10-0616:49:43 태권도. Reply kk 192.***.209.201 2011-10-1916:48:27 가르키다 X 가르치다 O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