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몽의 CA를 떠나 지상낙원 Wa로….

  • #392437
    정일현 76.***.64.193 5740
    내가 캘리포니아를 떠난건 다른 이유가 아니다.

     

    사시사철 무덥고 메마르고 비 한방울 내리지 않는 건조한 기후 탓이다.

     

    나는 그런 기후하면 질색을 하는 사람이다.

     

    비가 내리는 것을 유독 좋아하는 나로써는 캘리포니아의 건조하고 메마른

     

    기후는 질색을 하는 셈이다.

     

    그래서 나는 짐을 싸고 이곳 워싱턴으로 이사를 온 것이다.

     

    캘리포니아는 지진에 산불에 ,,이건 뭐 사람이 살기에 적합한 장소가 아닌 듯 하다

     

    학교들도 뻑하면 휴교령을 내려 학업수업이 되지 않을 거 같다.

     

    워싱턴으로 오니 지상의 천국에 온거 같다.

     

    캘리포니아엔 올 여름도 산불이 날테고 주민들은 부지런히 짐을 쌓다 풀었다 해야

    할 것 같다.
    • 1234 76.***.55.161

      진짜로 캘리포니아에 살아본사람들은 북가주 남가주 구분해서 얘기합니다.
      기후가 전혀 틀리지요…

    • 데리야끼 72.***.39.166

      캘리포니아 데리야끼에서 일하는 놈입니다. 너구리굴같은 주방에서 일하니까 사시사철 무덥고 메마르고 비 한방울 않죠…

    • 192.***.14.10

      로마리오 글인데…

    • 송승헌 75.***.75.42

      엘에이 입니다

      미국생활 20 년이지만, 엘에이 만큼 쓰레기 같은 곳도 없습니다

      그리고 왜덜 여기에 모여사는지도 알만합니다

      저야 직장때문에 온지 1년됬지만, 무개념인 사람들 진짜 많습니다

      한국에도 갈수 없고 다른 주에도 갈수 없는 오고갈데 없는 사라들의 집합소

      엘에이 직할시..

    • 나캘리 158.***.1.28

      캘리포니아에 열등감 느끼는 인간인가벼. 미친놈. WA에 정신병원이 많드냐?

      • 불고기나처먹어 216.***.137.60

        그럼 너도 wa 에서 왔느냐?

        딱바도 말투가 미치갱이일세 그려

    • 2000 50.***.32.229

      ㅋㅋ 로마리오 얘는 근데 왜 이렇게 산불을 무서워 할까요? 보아하니 산불나는 동네에 집살돈도 없는 형편 같은데. ㅋ

    • 신고 75.***.172.155

      위에 아이디 만세라고 쓰시님 아이피 한국 국정원에 신고 했습니다. 인터넷이라구 함부러 말쓰시면 안되죠.

    • 거거거 67.***.220.22

      국정원에 신고하셨다는 답글보고 뿜었습니다. ㅋㅋ…
      신고하시는 김에 로마리오도 국정원에 같이 신고좀 해주세요.

    • 신고 2 75.***.172.155

      만세. 도전이냐 ?

    • ???? 72.***.246.34

      로~마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