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병원 추천요망

  • #392411
    병원 65.***.203.254 3388

    한국에서 어른들이 오셨는데 기침이 심하십니다. 오시자마자 춥다고 말씀하시더니 감기가 단단히 걸리신 모양입니다. 산호세 부근인데, 주변에 추천해주실만한 병원이 있는지요. 몇군데 전화(한인병원)를 드렸더니 여행자 보험은 취급을 안 하신다네요. 혹 이런 경험이 있으시면 간단한 조언이라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산호세맘 67.***.29.140

      중앙병원에는 보험 없이 가셔도 됩니다.단 현금으로.
      엘까미노에 있고sfkorean 사이트에 가심 연락처 있구요
      홈닥터에게 사실 가셔도 됩니다. 현금으로 하셔도 얼마 안 나오구요.
      저흰 강대욱 병원 다니고 있어요.
      전화해서 충분히 물어보실수 있어요 가시기전에

      감기시면 한국처럼 주사를 놔주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힘드시면 응급실 가시는게 빠르지만 여행자 보험이 처리될지는 미지수구요.
      그리고 비용이 꽤 크고 대기시간도 길어서 전화문의 해보시는게 낫습니다

    • 처방 24.***.182.171

      만일 심한 고열이 없고, 그냥 춥고 감기기운에만 있으면 병원에 안 가시는 편이 낫습니다. 의사한테 가더라도 푹 쉬고, 비타민 먹고, 밥 잘 먹으라는 이야기만 해 줄겁니다. 기침 있으면 기침약 사 드시고, 일반 감기약- 타이레놀 정도 드시면 괜찮을 겁니다. 여행와서 긴장이 풀어져서 그럴수도 있구요. 한국처럼 수액치료나 주사치료는 없습니다. 그 돈이면 한번이라도 맛있는거 사드리는 편이 훨씬 나을겁니다. 병원갔다가 의사가 아무것도 안 해줬네..아마 그런 이야기 나올지도 모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