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팰팍 뷔페…. Reply 2011-06-1800:58:32 #392341 petro 74.***.142.176 5075 팰팍에 위치한 오리언탈 뷔페 어떠셰요…맛,신선도,시비스 등등…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nysky 96.***.149.171 2011-06-1802:43:53 버겐블러버드 새로오픈한곳 말씀하시는건가요?? 호기심에 가봤다가…. ㅡ,.ㅡ 완전 실망 ;;; 다신 갈일 없을듯…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