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9월학기에 맞춰 미국으로 들어갈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아이들이 7,9 살 여자아이예요(한국나이로)
여자아이들이다 보니 학교와 살지역을 고르는데 걱정이 많네요…
한인타운에서 그리 멀리 않고(90036지역에서 그리 멀지 않았으면 해요), 초등학교 괜찮은 지역이 어디일까요?몇군데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 웨스트LA이나 산타모니카 생각하고 있는데 어떤 지역이 더 나을까요?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9월학기에 맞춰 미국으로 들어갈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아이들이 7,9 살 여자아이예요(한국나이로)
여자아이들이다 보니 학교와 살지역을 고르는데 걱정이 많네요…
한인타운에서 그리 멀리 않고(90036지역에서 그리 멀지 않았으면 해요), 초등학교 괜찮은 지역이 어디일까요?
몇군데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 웨스트LA이나 산타모니카 생각하고 있는데 어떤 지역이 더 나을까요?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