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리포니아에서 방학차 워싱턴 DC에 갔다가 4시이후에 주차하면 않되는 곳에 렌트카를 주차 했다가 100불 티켓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견인은 되지 않았습니다만. 이럴 경우 그냥 벌금 내야 하나요? 경험 있으시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캘리포니아에서 방학차 워싱턴 DC에 갔다가 4시이후에 주차하면 않되는 곳에 렌트카를 주차 했다가 100불 티켓을 받았습니다. 다행히 견인은 되지 않았습니다만. 이럴 경우 그냥 벌금 내야 하나요? 경험 있으시분 도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