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강아지 분양하고싶습니다 Reply 2011-04-1017:18:03 #392223 이혜민 71.***.210.188 6665 말티즈/요크셔테리어 이 두종류의 강아지를 찾구있는데요 새끼였음좋겠습니다 small rehoming fee 생각하구있구요 메일로 연락주세요 thesuperH24@hotmail.com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일단 99.***.67.10 2011-04-1017:23:05 제목부터 바꾸심이…. 분양하고 -> 분양받고 Reply 입양 24.***.117.110 2011-04-1405:40:18 미국에서는 분양이라는 말보다는 입양이란 단어를 사용합니다. 그 뜻도 많이차이가 나겠지요..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