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임금

  • #392189
    여우 69.***.22.154 5003

    어스틴에 살고 있는데요
    조그마한 비지니스를  하고 있는데 요즈음 몸이 좋지않아 사람을 고용할려고 합니다
    파트 타임으로 최저 임금이 얼마인지요?
    트레이닝 기간에는 어떻게 계산해 주는지요?
    이것 저것 알려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비지니스도 처음이고 사람고용도 처음입니다.
    도움좀 주세요

    • none 173.***.124.13

      트레이닝 기간에 어떻게 하는지는 제가 모르겠습니다만 우선 최저임금은
      노동부 웹페이지에 Basic Minimum Rate(per hour) $7.25 로 나와있네요.
      http://www.dol.gov/whd/minwage/america.htm#Texas
      택사스는 주 차원에서의 최저임금이 없어서 연방정부 최저임금을 적용한다고…

    • SomePulp 68.***.116.178

      먼저 회사 policy를 정해놓으시고 (어떤경우에 해고 된다는 내용이 중요하고 얼마간 probation줄것인가..) workers com도 가입하시고 직원을 뽑으세요.
      그리고 training 기간에는 합의하에 임금을 지불하면 됩니다. -무료로 할 수도 있고 5불선에서 하는경우도 있고 미니멈 주는 경우도 잇고 일하는 사람의 경험이나 환경에 따라 다르게 적용하면 되겟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