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 횟집 없나요?

  • #392033
    횟집 174.***.224.164 7831

    안녕하세요. 시카고나 시카고 근교에 혹시 한국식으로 횟집하는데 없나요? 회가 먹고 싶어서요. 찌게도 해주는 그런 횟집요..  너무 많은걸 바라는건가요?

    • 횟집 76.***.9.45

      한국이랑 똑같은 건 아니지만, 쓰끼다시 많이 주고 찌게까지 해 주는데는 있어요
      스시 21
      스시 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