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한국식 횟집 없나요? Reply 2010-12-1517:44:52 #392033 횟집 174.***.224.164 7831 안녕하세요. 시카고나 시카고 근교에 혹시 한국식으로 횟집하는데 없나요? 회가 먹고 싶어서요. 찌게도 해주는 그런 횟집요.. 너무 많은걸 바라는건가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횟집 76.***.9.45 2010-12-1621:03:13 한국이랑 똑같은 건 아니지만, 쓰끼다시 많이 주고 찌게까지 해 주는데는 있어요 스시 21 스시 박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