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TA 에서 말씀 드립니다

JSTA 24.***.26.227

1. 이 JSTA 댓글다는이하고 택스관한 정보를 댓글달다가 논쟁이 있었지 아마 한 오년전인가 싶은데 –> 저희는 oo 와 단 한번도 텍스정보에 관해 댓글 논쟁을 한적이 없습니다. 제가 알기론 oo는 텍스관련 의미있는 댓글을 단 경우가 단 한번도 없습니다. 저희가 이전에 이곳에서 텍스관련 논쟁을 한적이 있는데 그것은 oo 가 아니라 “소리네”라는 분으로 1040NR 및 텍스 트리티 관련 많은 조언과 블러그를 쓰시는 엔지니어 입니다. 그분은 텍스 프로페셔널은 아니지만 1040NR 및 텍스 트리티에 대해 상당한 지식이 있는 분 입니다. 정확히 모르시는 상황에서 마치 저희가 oo 와 텍스관련 논쟁을 하다가 현재처럼 상황이 악화된것으로 오도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만약 저희가 oo와 텍스관련 논쟁을 했다면 관련 증거를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완전 사기꾼이네 회계사가아니면 서 회계사회사인척헌거아니야. 이런회사는 사기로 쳐넣어야하는데. 내가 말하는건 자기가 무슨회계사인척 하고 댓글을달고 여기서 비지니스 영업을 하고있으니 잘못된거지. –> 만약 저희가 불법을 저지른게 있다면 경찰이나 관련 기관에 신고 하십시오. 사기꾼으로 신고도 못할거라면 함부로 사기꾼이네 뭐네 하면서 모함하지 마십시오..

3. 만약 이종욱인가 뭔가가 댓글을달았으면 사기친거고 자기가 회계사인양 말하니까. –> 무슨 사기를 쳤다는 건지요? 제가 CPA 라고 칭했다면 사기가 맞지만 그런적은 단 한번도 없습니다. “자기가 회계사인양…” 그것은 댓글 다신 분의 뇌피셜 입니다. 이곳에 회계사 텍스관련 댓글을 달면 그게 “회계사인양…” 하는건가요? 님은 현재 아무런 증거없이 함부로 말씀하고 계십니다. 아무리 얼굴 안보이는 게시판이라고 하더라도 말 한마디 한마디 신중 하십시오. 님의 아무 생각없이 뱉는 말 한마디에 저는 현재 10년간 잘 운영해 온 저희 비지니스와 저희 가족의 생계가 걸려있습니다.

4. 광고해서 잘먹고 지냈으면 그만해라. —> 결국 님이 원하시는게 이건가요? 나도 여기에서 댓글 달아 우리회사 광고해서 먹고살고 싶은데 JSTA 때문에 이곳에서 활동하기 어려우니 넌 꺼지고 나 혼자 잘먹고 잘 살겠다.. 이런 뜻 인가요? 그냥 JSTA 도 댓글달면서 광고하고 님도 댓글달면서 광고하면서 서로 경쟁하다 보면 여기 방문자들은 무료로 더 정확한 정보를 취할 수 있기에 서로 윈윈 아닌가요? JSTA 를 workingus 에서 쫒아내기 위해 이런글 쓰기 보다는 오늘이라도 유의미한 댓글 하나 다시는게 더 좋을듯 합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