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한 LA 한국 이사업체 이용 후기

Stephanie Choi 222.***.100.117

로스엔젤레스 이삿짐 대한통운 하이텍
미국내에서의 이사서비스에 대해선 알지 못합니다. 후기 역시 사측에서 조작할수도있고, 제가 개인적으로 후기를 쓰려했지만 불가능했습니다. 뭔갈 바라고 글을 쓰는것 또한 아닙니다. 차후 미국에서 한국으로 이삿짐을 보내시고 싶으신분들을 위해 저의 상황을 짧게 말하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저같이 분이 한명도 나오질 않길 바라며..
Hitekmoving.com/
로스엔젤레스 하이텍이사 (전신은 cj 대한통운)
저는 미국 시민권자이며 대한민국 거소증 보유자입니다.
외국인으로서 한국 거소증을 발급받는거 또한 까다롭깅오랜시간 전 거소증에 대해 공부했고 3년 마다 갱신을 해야해서 미국에 만약 장기체류를 했다면 범죄기록 증명서까지 힘들게 발급 받아가며 거소증을 연장해 왔습니다 거의 20일날 넘게요.
사업차 미국에서 한국으로 완전 이사를 하기 위해 대한통운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한국분들이라면 cj 댜한통운이 얼마나 큰 대기업인지 알것입니다. 그래서 대한 통운 으르선택했습니다. 제가 이삿짐을 보내는 날짜를 결정하기 전에 담당자에게 제 거소증 상태를 알렸습니다. 제 거소증은 만료일까지 고작 5개월남짓 남았고 대한통운에서는 거소증일 만료일까지 일년은 있어야 제 이삿짐이 이삿짐으로 분류가 되어 세금을 적게 물거나 아예안물거나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제 거소증은 현재 5개월 남았고 연장이 안된다고 했지만 담당자는 아주 확고히 한국에 가셔서 이삿짐을 받아야하니 그냥 무작정 부탁을 하락했고. 전 정말 반신반의했어요. 제가 가 사람들보다 더 잘 알고있다고 확신했음에도 아주 대형 회사에 경험이 많고 손님들중에 만료일까지 2-3개월 남은 사람들도 다 연장을 했다 하더라하면서 한국감 다 해준다. 역시 한국 사람입니다. 그냥 밀어부치면 다 되는…지금이 쌍팔년도 아니고 도대체 무식해서야. 전 말했어요 전 분명 연장은 4개월부터 된다(만료일로부터) 그 사람들은 그걸 흘려듣고 다 되더라.. 했고 전 그냥 급해서 그래요 믿어보겠습니다. 하면서 짐을 부치고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출입국 사무소에 가서 연장해달라 사정을 했더니 절 정말 이상한 사람으로 보시며 우리 법엔 단 한번도 그런일음 없다 하시며 절 무식한 여자로 무안 주셨습니다. 견딜수가 없었습니다. 제가 대한통운에 설명을 하니. 되려 아니 우리 손님들은 다 2-3개월남았는데도 되다라 도대체 법이 언제 바뀌었냐며 또 제 말을 무시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법을 달려드셨습니다/. 그 사람들은 2-3개월이 남아 연장이 가능했지만 내가 떠나기저누강조했듯 5개월이 남으면 절대 연장이 안된다. 연장은 만료일로부터 4개월때 가능 그것도사이트에서 약속을 잡아야 가능 범죄기록증이 있어야 가능 한것이라 제가 원한다고 아무 날짜에 연장이 되는것도 아닌데. 결국 이 사람들은 책임을 자꾸만 회피하였음 모양새였습니자다. 그래서 제 물건들은 이삿짐으로 분류가 안되고 일반 물품으로 분류가 되어서 새금을 내야하는 상황이 되고 더 화가나는건 제가 법을 알려줘야했다는점과 정말 책임회피하는 식의 태도엮습니다. 찾아보시면 이삿짐 회사가 넘치고 넘칩니다. 우선 대한청운은 믿지 마십시요. 자기 자신 말곤 믿지도 말고 모든것이 결국 내 책임이라는 것만 알아두세요.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