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D expedite request 3번째 거절

  • #3647333
    Ead 71.***.6.89 1293

    Dependent 로 지난 6월 140-485 접수하고 기다리는중에

    정말 좋은기회로 오퍼를 받았습니다.

    비자는 지난 4월에 만료되서 콤보가 나와야 일할수 있는데

    USCIS, 상원의원, 하원의원 통해서 EAD expedite 했는데

    모두 거절이네요. 첨부서류에 회사에서받은 레터, 오퍼레터, 기타 생활비 영수증들 보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주에서 제가 일할수 있는 분야가 협소합니다

    그래서 이 오퍼를 놓치고 싶지 않은데,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지금 765 노멀 프로세싱은 9-10개월인데 그럼 내년 4월에나 나온다는건데 무직상태로 언제까지 버틸지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 69.***.44.250

      expedite request를 할 수 있는 조건을 잘 읽어보세요. 님이 첨부한 서류는 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예전에 저희는 일을 못하게 되면, 그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본인 뿐이라서 회사의 매출에 타격을 준다. 이부분은 조건에 나와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이부분을 강조해서 제가 작성해서 매니저에게 보여주니깐, 미국 사람이라서 그런지, 본인이 더 멋지게 작성해서 돌려주더군요. 그걸 보내서 일주일 안에 승인 난 걸로 기억합니다. 조건 잘 읽어보시고, 소설을 쓰세요. 오퍼레터나 생활비 영수증은 백날 보내야 소용없습니다. 님 생활비 영수증이 미국에 무슨 도움이 됩니까?

    • Yyyy 73.***.9.3

      같은 상황입니다. 다른 방법은 없어보이고 마음을 비워야 하더라구요..

    • Ead 71.***.6.89

      …님 감사합니다! 회사에 서류를 다시 요청해봐야겠네요.
      Yyyy님도 힘내세요!

    • 123 68.***.247.210

      어떤 상황때문에 일을 하셔야 하는지요?

      이민국 사이트나 구글에서 ead expedite criteria 검색해보시면 가능한 사유들에 대해 나와있어요. 그 카테고리에 맞아야만 승인을 고려해줘여. 그리고 주신청자와 디펜던트 신청자는 우선순위가 또 다를 수 있어요.

      주신청자님이 ead받아서 일을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굳이 님까지 ead를 빨리줘야할 이유가 없을 수도 있거든요. 만일 주 신청자가 일해도 그것으로는 가족생계를 유지하기 힘들수 있는데 그것만으로는 역시 승인나기가 어려워요. 사고로 가족들 의료비 지출로 인해 잡을 가져야 하거나, 회사 상황상 주신청자마저 일을 할수 없게되어, 아이들 돌보고 학교를 보내야하고 그런데 불가능해지거나 가족들중 아무도 돈을 벌지 못하고 있다거나 등 긴급한 상황이어여해요. 거기에 더해서 화사에서 고용해서 일 못시키면 회사 재정에 손해가 난다거나등 모든 상황을 함께 잘 서술해야하구요. 잘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나중에 후기도 남겨주세요

    • rrr 70.***.0.131

      왜 거절 당하는지 아세요?
      수백 수천 수만개의 급행 리퀘스트들 이유중에 님보다 더 심각한 상황에 놓여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래요…

    • Ead 152.***.255.198

      123 님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주신청자도 저와같이 비자가 만료되어 가구내 수입이 없이 지낸지 몇달 됐습니다. 다시 요건에 맞게 준비해보고 후기 가져오겠습니다

      rrr님 댓글 감사합니다. 네 다른사람들 상황이 더 심각한게 많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보다 심각하지 않은케이스도 승인이 나는걸보면 운도 따라야 할것같습니다.

    • 174.***.48.171

      저도 실업급여 받을때 신생아 병원 빌 등 어려움에 처해 있다고 자세하게 과장을 해서 보내서 일주일 만에 받고 인터뷰도 한달 후 잡혔어요. 장 준비 하세요.

    • EAD 75.***.177.198

      여러 번 리퀘스트를 하셔서 잘 아실 수도 있으시겠지만,
      이민국에 서류를 보낼 때 단순히 내가 이런이런 서류들 있으니 알아서 판단하라고 하는 것보다는 커버래터랑 목차 그리고 자세한 설명 밑에 금액들에 대한 정리표를 같이 만들어서 오피서가 최대한 서류를 쉽게 체크하고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부분을 확인 할 수 있게 준비하는 것이 많이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 niw 72.***.37.150

      저도 급행요구 두번 보내서 처음꺼는 거절되고 두번째 요구에 급행진행 되어서 웍퍼밋 받았습니다. 둘다 주의원 통해서 신청했고요, 처음에는 아직 일하고 있을때, 이때까지 안오면 내가 잡을 잃어서 위험하다 라고 설명했는데 거절됐고요, 두번째는 실제로 그것때문에 퍼밋 만료되고 두달쯤 지나서, 봐라 내가 웍퍼밋이 없어서 잡을 잃었고 한달에 이만큼씩 돈이 들어가는데 현재 통장 잔고가 텅장이다! 이런 자료들을 다 보냈더니 허가 받았습니다. 올 4월에 485신청 했는데 급행 허가 받아서 간신히 10월에 웍퍼밋 받았습니다. 걱정 많이 되실텐데 부디 행운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아 그런데 글 작성자 분께서는 디펜던트 신분이라서, 만약 주 부양자가 생활에 문제 없이 급여를 받으시는 경우에는 급행심사하는 입장에서 보기에는 아주 급한 상황으로 여겨지지 않을 수는 있을거 같습니다. 저는 제가 유일한 가족으로 스스로를 부양하는 상황이기때문에 허가 받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