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zon LTE Home Internet 사용하시는 분?

  • #3635359
    VZN 174.***.129.30 1344

    스팩트럼 인터넷 요금이 많기도 하지만 최근 계속 잘 연결이 안되거나 느린 적이 많아서 바꾸고 싶은데 마땅한 게 없어서 어쩔수 없이 쓰다가 버라이즌 인터넷을 써 볼까 생각중입니다. 집에서 Spectrum wifi 속도와 Verizon LTE data 속도 휴대폰에서 비교하면 data 연결시 속도가 더 빠르네요.
    질문 1. 버라이즌 홈인터넷라는 상품을 집에 설치하고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줌미팅이나 유튜브 같은 거 괜찮게 쓰시는지? 저는 유선전화나 인터넷 케이블 티비는 안 쓰고 게임 안 합니다.
    질문 2. 버라이즌 홈인터넷이 그냥 버라이즌 고객이 테더링으로 신호 잡아서 와이파이 하는 거랑 같은 것인지? 그럼 버라이즌 전화 고객은 이거 설치할 필요가 전혀 없는 것인지요?

    • 지나가다 64.***.9.197

      1. 비슷한걸 쓰고 있습니다. 유투브는 괜찮습니다. 줌은 딜래이가 있을것입니다. 의외로 인터넷 전화는 딜래이가 없었습니다.
      2. 버라이존 고객이 테더링으로 잡는거랑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런데 버라이존 고객이 핸드폰으로 테더링 잡는것은 플랜에 따라서 속도제한 혹은 용량 제한이 있을것입니다. 버라이존 홈 인터넷은 그런게 없죠. 또한 핸드폰으로 테더링 하면 wifi로 다시 뿌려주는것 외에 공유기 기능은 없는것도 문제라면문제 입니다. 버라이존 홈 인터넷의 속도는 버라이존 핸드폰으로 속도 측정했을때랑 거의 근사치 나올것입니다.

      그런데 가능하다면 Verizon 5G home network가 더 낫습니다. 속도차이가 상당합니다. Verizon 5G Home network을 직접 써본적은 없지만, 버라이존 5G의 경우 300~400Mbps는 쉽게 터지더군요. 월 70불에 저정도 속도 나온다면, 앵간한 가격 장난하는 인터넷 보단 낫네요.(물론 유선에 비해서 연결 지속성이 떨어지는건 무선 특성상 어쩔순 없구요)

      Verizon LTE home network의 10Mbp 미만속도의 인터넷도 만족 스러운 분들중에 버라이존 고객이 아니라서 월 60불을 내야 하는 분들이 계신다면, Visible wireless 개통하고 아마존에서 LTE router로 검색하면 netgear 제품 200불짜리 나오는데, 그거 사서 낑기는걸 추천합니다. 초기비용으로 라우터 200불 상당만 구입 하면 월 25불에 10Mbps 속도로 인터넷 무제한 쓸 수 있습니다. 공식적으로는 Visible도 모바일 핫스팟으로 월 용량이 30GB에 속도도 5Mbps제한이라고 되어 있지만, 지금 실제로 써 보면 데이타는 무제한에(200GB까지도 써봄) 속도는 10~11Mbps정도 나옵니다. 라이트 하게 인터넷 사용하는 분들중에 인터넷 비 아끼고 싶은 분들께 차안으로 괜찮아요. 가장 좋은건 신규 프로모션 받고 케이블인터넷 설치하는것 이지만…

    • VZN 174.***.132.140

      좋은 정보 감시합니다.